오사카 여행1 (오사카 유람선, 하루카스300전망대)

728x90
반응형

오사카 여행 아주 편하게 다녀 왔습니다. 

청주 - 오사카 항공편이 있기 때문이죠

청주는 공항이 있어서 국내 여행이나 가까운 아시아 나라를 갈때 아주 편리 하답니다. 

 

 

 

제주에어를 타고 날아 봅니다. 

제주에어 저가 항공이지만 ..

무사히 도착 했습니다. 

 

8년만에 일본 여행을 해보는것 같네요

그때는 뭣도 모르고 돌아 다니고 

일본에 실망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다르길 기대를 했습니다.

 

공항에 도착해서 버스를 탓습니다. 

 

일본 편의점 음식이 맛있다고 해서 

몇개 골라 봤어요 ^^

 

배도 출출하고 삼각김밥 같은걸 골라 봤어요 

아무거나 먹어도 맛있겠죠?

 

 

기차를 타야 된다는 와이프 말에...

저는 뭐~ 일본말 못하지만 

와이프가 쏼라쏼라 할줄 알아서 

편하게 와이프만 믿고~

 

일본 기차는 역시 ...

선직국 답게 정갈한 느낌이었어요 ..

역 승무원도 단정한 느낌~~

시작이 좋네요 ㅎ

 

오사카 도톰보리 도착~

비행기타고 버스타고 기차타고 지하철 타고...`~

힘드네요~

 

 

돈키호테 얘기만 들었는데 

6층까지...ㅎㄷㄷㄷ 

뭐 없는게 없어요...

바나나 과자를 엄청 샀습니다. 

유명하죠~도쿄 바나나 .. 오사카 바나나 

바나나 종류별로 주워 담았습니다. 

 

 

 

언제 또 올지 모르니

많이 많이 사야겠죠 ^^

 

시장에 먹을것도 많고 

사람도 엄청 많았네요

일본이 이렇게 여행객이 많은줄 처음 알았습니다. 

 

신선한 회 한사발 하고 ~~

피곤함이 사라졌습니다. 

 

 

전복도 ~~ 먹고요

여행은 먹는게 남는거죠

사진도 많이 찍고

 

 

첫날은 오사카 유람선을 타기로 했어요 

와이프가 구매한 티켓..&&^^

 

오사카 야경이 이쁘네요

 

https://youtu.be/F_LLx6CwT4U

 

모든 일정은 와이프에 맞춰서 ~ 

일본에 대한 선입견이 와르르 무너졌습니다. 

사람도 많고 부자 나라 라고 다시한번 느꼇네요 

 

하루카스300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인데

와~~~ 오사카 도시가 끝이 없네요

누가 일본 망한다고 했냐????

루머 였습니다. 

엄청난 곳입니다. 

 

 

https://youtu.be/WIfaQPAvng0

하루카스300 전망대에서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일본여행은 강추 !~~~ 

동남아 비해서 물가는 비싸지만 

값어치를 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