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 / 2023. 1. 15. 23:47

이휘재가 캐나다로 떠났던 이유?? 이휘재 문정원 근황

728x90
반응형

 

방송인 이휘재 어머니가 위독하시면서 이휘재는 캐나다에서 가족들과 함께 귀국했다. 이휘재의 어머니 김신자씨는 1월14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시청자들은 이휘재가 캐나다에서 머물고 있었는지 몰랐는데 어머니가 소천하신 뉴스를 접하면서 이휘재가 캐나다에 있었다는걸 알게 되었으며 이휘재가 가족들과 캐나다에 머물고 있었던 이유에 대해 궁금하게 되었습니다. 

이휘재&문정원이 캐나다로 떠난 이유 ??

 

이유에 대해서는 2016년부터 거슬로 올라가야 하는데요

 

2016년 SBS 연기대상에서 MC로서 매끄럽지 않은 진행으로 뭇매를 맞았습니다. 

 

이휘재는 성동일에게 슈트가 아닌 두꺼운 패딩 차림으로 앉아 있는 성동일은 발견하곤 의상에 대해 지적했다. "제작진인 줄 알았다" "시상식인데 왜 정장을 입고 오지 않았냐?" 등의 질문을 던졌고, 이를 들은 성동일의 얼굴 표정도 굳어졌다.

 

휘재는 이에 대해 '라디오스타'에서 "내가 동일이 형과 친하다 보니 형도 나에게 상황극처럼 그런 표정을 보여줬는데,  동일이 형이랑 내 상황극을 다들 알겠지 싶었는데 그걸 완전 잘못 생각했다. 완전한 나의 착오였다"고 고백했다.

 

이휘재씨 말처럼 성동일씨와 친해서한 상황극이었다면 성동일씨가 예능 프로에 나와서 그 날 있었던 일을 얘기해 줬으면 좋았을텐데 성동일씨는 그날 관련된 이야기를 한적이 없으니... 상황극이 맞는건지 이휘재 혼자 그렇게 생각했던 것인지 알수가 없다. 

 

시상식 이후 이휘재는 시청자들에게 좋지 못한 인상을 줬다. 

 

2021년 층간소음 때문에 또다시 이휘재 뿐 아니라 가족까지 욕을 먹는 논란의 중심이 되기도 했다. 

 

 

아랫집인데 애들 몇 시간씩 집에서 뛰게 할 거면 매트라도 제발 깔고 뛰게 해라. 벌써 다섯 번은 정중하게 부탁드린 것 같은데 언제까지 아무런 개선도 없는 상황을 참기만 해야 하느냐. 리모델링 공사부터 1년 넘게 참고 있는데 나도 임신 초기라 더 이상은 견딜 수가 없다"

 

이휘재에 대한 호감은 나날이 갈수록 비호감 이미지가 짖다보니 공중파 보다는 종편 채널에서 주로 활동을 했었다.  

문정원 먹튀 논란

 

문정원인스타주소링크

 

또한 문정원은 지난 2017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놀이공원을 방문해 장난감 두 개를 구매했고 가격은 3만 2000원. 하지만 문정원은 '지금 지갑이 없다. 조금 있다가 다시 오겠다'고 말한 후 자리를 떠났고, 결국 금액을 지불하지 않았다고 한다. 

 

'문정원 장난감 먹튀 논란' 글 작성자는 "얼굴 알려진 분이라 믿었는데 밤까지 기다려도 안 와서 내가 채웠다. 어려서 순진하게 믿은 내가 잘못이다. 당시 문정원 씨가 당신 아들과 직접 찍어준 사진이 있는데 그게 유료였나보다. 자랑도 아니라 처음 말해본다"라며 황당해했다.

 

논란의 중심이 되면서 이휘재 뿐 아니라 문정원 또한 방송 유튜브에서 설 자리를 잃게 되었다고 한다.

 

사실 일반인 입장에서 봤을때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고 본다. 층간 소음이라든지 아니면 먹튀 논란 등 애기를 키우다보면 애기들 뛰는걸 막기는 하지만 대책이 없기도 하다. 물론 잘했다는것은 아니다. 문정원 먹튀 논란도 정신없이 애기 챙기다 보면 깜빡할 수도 있기는 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각이 났을때 지불을 했어야 했는데 그런 부분이 조금 아쉽다. 헌데 이런 부분들 때문에 엄청난 뭇매를 맞아야 하나 의구심이 들기도 한다. 

 

이것 뿐 아니라 다른 이유가 있는지도 모르겠다. 

 

2022년 9월 14일에 방송 활동을 중단 8월 25일, 가족과 함께 재정비 겸 휴식 차 캐나다로 휴식

 

방송 입지가 줄어들며 프로그램에서 연달아 하차하고 섭외가 오지 않아 충격을 많이 받은 것이 캐나다로 떠난 가장 큰 이유라고 하네요~~~ㅠ

 

이휘재는 유족들과 빈소를 지키며 조문객들을 맞고 있습니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발인은 오는 16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이휘재 가족에게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하세요 형님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