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 / 2023. 1. 29. 23:11

결국 해내는 사람들의 원칙 2.

728x90
반응형

결국 해내는 사람들의 원칙은 자기개발서의 종합편이라고 보아도 무방할 정도로 내용이 알차고 생활에 적용할 부분이 많이 있다고 생각이 든다. 단지 '시크릿' 내용을 토대로 다른 자기개발서를 교묘하게 조합한 느낌이 나는건 지울수가 없다. ㅎ

카피를 하던 모방을 하던 내용이 좋고 내가 느끼는 부분이 많고 자극이 되면 된다. 모로가도 서울로만 가면 된다고 하지 않는가?... 

 

https://tripvictor84.tistory.com/35

 

결국 해내는 사람들의 원칙 1. (앨런피즈.바바라피즈 지음)

독서는 마음의 양식이고 내가 살아가는데 필요한 자양분이다. 나는 사주 보는것을 즐겨하는데... 예전부터 들어온 얘기는 사주에 토가 없다는 말!!... 토라하면 인성이 바닥이라는 말인즉~ 타고

tripvictor84.tistory.com

 

목표를 이루는 방법 

결국 해내는 사람들의 원칙 책에서 보면 자기가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만 하면 된다고 한다. 무엇!!!을 어떻게는 !! 알아서 길을 열어준다는 것이다. 무엇을 원하는지 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다. 버킷 리스트 라고 볼수도 있다. 

 

주요한 구절을 적어 보겠다. 

 

인생에서 성취감을 얻지 못하고 결핍을 느끼는 이유는 자신이 언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한 적이 없기 때문이다. 

목표 달성의 최우선 원칙이자 최고의 비결은 다음과 같다. 무엇을 원할지 결정한다. 어떻게 이룰지는 생각하지 않고 

목표를 쓰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목표를 이룰 가능성이 40% 이상 높다

 

내인생의 결정권은 내게 있다. 내가 원하는 것을 가지고 내가 되고 싶은 사람이 되겠다고 지금 결정하자.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