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 / 2023. 1. 26. 09:46

유퀴즈 출연 곽튜버 프로필 연봉 수입 외모 학폭 왕따

728x90
반응형

#유느님 유재석님과함께

 

얼마전 TVN 유재석 프로 유퀴즈에 나온 120만 유튜버 곽튜브 곽준빈씨가 나왔습니다.

요즘 유튜브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 출연하고 있어서 인기를 실감하고 있을텐데

유퀴즈에까지 나올줄이야.. 아무튼 대단합니다. 

 

#어릴적 잃어버린형 빠더너스 형님과

 

#빠더너스 좋아하는데~~

둘이 유튜브하면 떡상 할것 같음.^^

 

#곽준빈 곽튜브 프로필 

1992년 2월 2일 (32세) 부산
학력
신연초등학교 졸업 / 배정중학교 졸업
부산컴퓨터과학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부산외국어대학교 (러시아언어통상전공 / 학사)
신체
170.7cm / 87.5kg
애마 미니 쿠퍼 
소속
샌드박스

 

어쩐지 아제르바이젠 대사관에서도 일했었고 러시아어를 잘하길래 뭐지 했는데....

역시 러시아어를 전공했네요 곽튜브 능력자였군요~

 

#빠니보틀 노홍철 형님과 

 

빠니보틀은 요즘 예능 태계일주(태어난김에 세계일주) 통해서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기안84와의 케미 칭찬해 ~

 

아제르바이잔의 대한민국 대사관에서 일할 당시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을 가이드 해주면서

여행크리에이터가 되고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치명적인 얼굴

치명적인척 하는 곽튜브..ㅠㅠ 킹받는다.

 

유퀴즈에서 학폭 당사자라고 밝힌 곽준빈 곽튜버는 학창시절을

회상하며 울기 까지 했다. 

 

고등학교 1학년때 자퇴를 하고 1년에 밖을 2~3번만 나갈정도로

칩거생활도 했다는...

 

 

요즘 더 글로리 보면서 학폭의 심각성을 알게 되었고 분노를 느끼고 있는데

곽튜브가 학폭 당사자라니 마음이 아프네요 

 

“제가 어린시절에 덩치가 작고 키로 꼴찌였다. 동급생인데 저는 항상 그들의 밑에서 지냈다.

매점에서 빵을 사오라고 한다던지 체육복 빌려가서 안 돌려준다던지,

심지어 컴퍼스로 제 등을 찔렀다.

제가 아파하는걸 보고선 웃더라”고 학폭 피해 사실을 털어놨다.

 

 

덩치작고 만만해 보인다고 괴롭히는 놈들은 양아치고 

사실 겁쟁이다. 그렇게 힘이 세면 덩치큰놈들하고 싸우던지 

학폭은 사라져야 한다. 

 

지금은 방송활동을 하면서 돈도 잘벌고 셀렙들과도 친분이 많이 생겼네요 

 

#곽튜브 연봉 수입

 

 

유튜브 수입만으로 하루에 약 1백만원 정도 벌고

월 3천 정도의 수입을 올리고 있으며

연간 4억 정도의 수익을 벌고 있다. ㅎㄷㄷㄷ

 

유튜브 수익만 그렇고 각종 예능, CF등 모두 합치면 

엄청난 부를 축적하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잘생기지는 않았지만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인 곽튜브 

화이팅!!!! 너랑 여행 한번 하고싶다. 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