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 / 2023. 3. 6. 18:24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꿧다 론다번

728x90
반응형

도서관에서 책을 찾다가 발견한 나의 인생을 바꿔줄 책 how the secret changed my life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꿧다. 론다번의 저서이다. 시크릿 시리즈로 내가 본책은 '시크릿' '위대한 시크릿'을 읽었는데 그 감동이 너무 좋았었는데 이책을 발견하게 되어서 또 기쁘다. 시크릿 시리즈가 여러편 있는지 전혀 몰랐었다. 이번 기회로 다른 시크릿 시리즈도 봐야 할것 같다. 이책은 '시크릿'저서를 읽고 어떻게 삶에 적용하여 새로운 삶을 살게 되었는지 독자들의 체험단을 엮은 저서 이다. 지금 삶이 힘들고 지쳐있다면 이책을 통해 새로운 돌파구가 되었으면 좋겠다. 

 

목차

     

     

    나는 어떻게 구하고 믿고 받았나

    어떤것을 보려면 먼저 믿어야 한다. 여러분이 해야 할일은 그저 믿는것이다. 특히 여러분 자신을 믿는것이다. 당신이 원하는것을 요구하는 순간 그것이 이미 당신것이라는 사실을 알아야한다. 당신은 완벽하고 전적인 믿음을 가져야만 한다. 지금 그것을 가지것처럼 행동하고 말하고 생각해야 한다. 부정적인 생각은 하나도 하지 말아야 하고 구하고 믿고 그런다음 받으면 된다. 자기 생각만 바꾸면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는걸 깨달아야 한다. 우주에는 큰것도 작은것도 없다. 사람들은 대부분 작은것을 빨리 실현할수 있는 이유가 작은것에는 저항을 느끼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큰것에 관해서는 종종 반대되는 의심이나 걱정을 한다. 그것이 작은것과 달리 큰것에 시간이 걸리는 이유이다. 

     

    나는 행복해지기 위해 어떻게 시크릿을 이용했나 

    믿으려면 당신이 원한느 것을 지금 가진것처럼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라. 과거를 되돌아 볼때는 좋았던 기억들만 간직해라 점점 더 행복해질것이다. 기분이 좋아지면 더 행복해진다. 비슷한것끼리 서로 끌어당기기 때문이다. 시크릿기어란 당신이 분노와 좌절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느낄때 마다 떠올려서 부정적인 감정을 바꿔주는것이다. 행복한 생각을 하고 지금 행복해 지면 된다. 오늘, 지금 당장 행복해지는 연습을 해야한다. 

     

    나는 부유해지기 위해 어떻게 시크릿을 이용했나

    당신이 돈을 끌어 당기면 우선 생각을 바꿔야 한다. 돈이 넘칠만큼 많아 퐁족함을 더 많이 생각해라. 돈은 시시 때때로 쉽게 들어온다. 당신이 삶으로 어떤 것을 끌어당기고 싶을때 당신의 행동이 바라는것과 모순되어서는 안된다. 당신이 원한느 것에 돈을 쓰는 상상을 하라 원하는 것을 받기전에 미리 감사하라. 

     

    나는 관계를 변화시키기 위해 어떻게 시크릿을 이용했나

    당산이 누군가와 사이가 좋지 않은 상황이라면 매일 마음속으로 그 사람을 향한 사람을 느끼고 그 마음을 우주로 보내면 된다. 사랑하는 마음은 당신에게 사랑을 끌어당긴다.  어떻게 그 과정을 도울지 걱정하지 않고 끌어당김의 법칙이 제일을 하도록 내버려 두면 된다. 자신이 의심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면 우주에 옳은 결정을 배렸다는 증거를 보여달라고 요구해도 좋다. 

     

    나는 삶을 바꾸기 위해 시크릿을 어떻게 이용했나 

    당신은 자신과 자신의 모든것을 믿어야한다.  시련이 닥쳐오는 시기에는 자신에게 이 모든 일이 당신을 위해 일어나는 것으로 생각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먼저 가슴속 깊이 꿈꾸는 삶을 살아라, 그러면 실제로 이루어 질것이다.

     

     

    시크릿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긍정적인 생각 행복한 생각 부자가 되는 생각 건강해지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자신들의 인생을 바꿨다. 인생은 누군가 살아 주는 것이 아닌 자신이 만드는것이다. 우리 자신은 창조주가 될수 있다. 우리는 엄청난 힘을 가진 존재들이기 스스로 행복해 질수 있다. 그것을 믿고 또 믿고 또 믿어라 그리고 행동해라. 그리고 당신의 행복과 성공을 느껴라. 

     

    당신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꿧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