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 / 2023. 2. 27. 23:05

넷플릭스 피지컬100 정해민 우진용 결승전 조작루머??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종영을 한 피지컬 100 우진용 선수의 우승으로 끝을 냈는데요. 끝난 후에도 피지컬 100 잡음이 끊이질 않네요 얼마 전 이슈가 있었던 춘리 성희롱에 관해서도 포스팅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결승전 조작이라는 어마무시한 루머가 있습니다. 연예기자 이진호 기자가 유피지컬100 결승전 주작에 대해 파헤쳤습니다. 결승전은 경륜선수인 정해민 선수와 크로스핏 선수인 우진용 선수가 결승을 치렀는데요 결승전에서 상당히 문제가 될만한 이슈가 있었다고 합니다. 장비 문제로 결승이 3번 치러져 우승자가 바뀌었다는 루머가 퍼지기 시작했다는데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넷플릭스 피지컬100 춘리 성희롱 악플러 고소!!!

    요즘 핫걸 피지컬 100 춘리(김춘리) 보디빌딩 선수!!! 저도 피트니스를 취미로 하고 있지만 정말 부럽네요 저 근육옷 갖고싶다. 넷플릭스 피지컬100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17:00) 방영 현재까지 4화

    tripvictor84.tistory.com

     

    첫번째 참가자들의 결승전 자리가 문제다

    피지컬 100 관계자는 참가자들의 자리부터 문제가 있다면서 공 뽑기로 통해 결정됐다고 하지만 결승전 자리는 제작진이 임의로 정해졌다고 주장했습니다.

    두 번째 우진용 선수의 경기중단

    출연자들에 따르면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정해민 선수가 압도적으로, 3배 정도 빠르게 로프를 당겼다"라며 "하지만 경기 중 갑작스럽게 우진용 선수가 손을 들어 경기가 중단 됐고, 기계적인 문제를 제기했다"라고 설명했다. 우진용 선수의 로프가 정해민 선수에 비해 잘 돌아가지 않는다는 주장인 것. "이에 제작진이 기계를 점검한 결과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그런데 경기를 속해하려고 보니까 우진용 선수가 '도르래서 소리가 난다'라고 했고 두 사람 모두의 도르래에 윤활유를 뿌렸다"면서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결과적으로 이 모든 과정에서 상당한 시간이 흘렀고, 쉬는시간 동안 체력이 회복될 수 있었다. 그래서 우진용 선수가 재경기를 요청했다"라고 했다.

    세 번째 오디오 문제로 인한 경기중단

    재경기에서는 양측 모두의 도르래 장력을 낮췄다. 두 번째 경기에서 속도 차이가 더 압도적으로 났다. 사실상 승패가 났다는 말까지 나왔다"면서 "하지만 이번에는 장내 아나운서가 경기 중단 안내멘트가 나왔다. 정해민 선수가 멈추지 않자, 제작진이 뛰어나와서 말렸고 제작진은 오디오에 문제가 생겼다는 것이 설명이었다"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우진용 선수가 우승

    세 번째 경기에서 우진용 선수가 우승했다"면서"특별한 우진용 선수가 우승을 했음에도 특별한 세리머니가 없었다는 것은 여러 문제가 있었다는 방증이다"라고 꼬집었다. 결과적으로 "정해민 선수는 '우진용 선수의 항의', '오디오 이슈' 문제로 패한 것이다"라고 덧붙였다.이진호 유튜버는 "첫째, 정해민 선수는 경기 끝난 후 패배를 인정하겠다면서도 제작진에게 경기중단과 재개가 두 차례에 걸쳐 있었으니까 방송에는 그대로 나갔으면 좋겠다고 부탁했지만 묵살됐다. 그러면서 "정해민 선수의 지인들에 따르면, 정해민 선수가 굉장히 큰 충격을 받아서 '피지컬 100'을 단 한 번도 못 봤다고 한다"면서 "제작진은 원테이크로 결승전 진행 상황을 공개한다면 이 상황을 해결할 수 있다"라고 제작진에게 공개적으로 요구했다.

     

    이진호 기자는 "당사자인 정해민과도 통화를 시도했는데 울먹거리면서도 내용에 대해 고민해 보겠다고 했다"라고 반응을 전하기도 했다.마지막으로 이진호는 "제작진은 분명 영상을 갖고 있다. 이 논란을 잠재우기 위해선 원테이크 영상을 공개해야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피지컬 100 제작진 해명

    이에 26일 '피지컬:100' 제작진은 "최종 결승에서 수차례 재경기가 있었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며 "최종 결승전은 경기 초반의 오디오 이슈(도르래가 돌아가면서발생하는 소음이 참가자들의 마이크에 타고 들어가는 이슈) 체크와 참가자들의 의견 청취를 위한 일시 중단과 재개가 있었을 뿐, 결코 종료된 경기 결과를 번복하는 재경기나 진행 상황을 백지화하는 일은 없었음을 알린다"라고 밝혔다.또 "무엇보다 오디오 이슈를 체크하고 재개한 상황에 있어서도 두 참가자가 모두 동의한 방식으로, 기존의 자리와 밧줄의 격차를그대로 유지하는 조건으로 경기를 진행했다"며 "중단됐던 경기의 재개 시점도 두 참가자의 동의 하에 진행했다. 참가자들의 자리는 결승전 전에 공 뽑기를 통해 정해진 숫자로 임의 결정됐다"라고 공정성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정해민 선수 프로필

    정해민 선수. 경륜 말고도 골프에 헬스 등 꾸준히 몸을 단련하는 여러 모습이 인스타에 담겨 있습니다. 정해민 선수는 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고향은 전북 전주시이며 키는 190입니다. 학력은 한국체육대학교 체육학과 석사 수료했습니다. 정해민 선수는 경륜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아버지가 경륜선수였기 때문에 그런 아버지를 보며 어릴 때부터 경륜선수를 꿈꿨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사이클선수의 인생을 시작하게 됐다고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haegulland/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